[정보] 모래 바람을 뚫고 달려라! 니드포스피드 엣지 불의 계곡 빌드 소개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 트랙 특징 요약

[불의 계곡] - 난이도 : 보통

모래바람 날씨 효과가 구현된 트랙. 모래바람이 불어오는 구간에 돌입하면 주변의 시야가 차단되기 때문에 충돌 위험이 매우 높아진다. 미니맵을 확인하면서 주행하는 것이 포인트


전반적으로 발전소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 트랙이지만, 급커브 구간도 많고 점프대도 있는 등 난이도는 다소 높은 편이다. 주행할 수 있는 도로 폭은 넓은 편이며 그중 양 사이드는 비포장 도로로 이루어져 있다. 기본적으로는 중앙을 고수하는 것이 좋지만, 일부 구간에서는 비포장 도로로 주행하는 것이 더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다.

불의 계곡의 가장 큰 특징은 모래바람이 불어오는 구간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해당 구간에 돌입하면 지근거리 외의 시야가 모두 차단된다. 순간적인 판단력과 미니맵을 보고 주행해야 하는데, 한계가 명확하기 때문에 트랙을 외우는 것이 좋다.

모래바람 구간 중에는 지름길이 존재한다. 길이 좁아 진입 타이밍을 잡기 어려우므로 미니맵을 잘 보는 것이 중요하다. 다만 지름길 내부에는 장애물이 많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위해 지름길을 이용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다.


◆ Skyline GT-R V.Spec (R34) 1999 - 1분 41초 빌드(출처: Assetto)



◆ RX-8 Madmike 2010 - 1분 46초 빌드(출처: 아드레날린)



◆ 트랙 주요 구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