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승리를 공유해봐!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4주년 축하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7월 2일까지 다양한 보너스와 선물 그리고 할인 혜택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첫 번째 ‘댄스타임’ 이벤트는 전투에서 승리한 후 #blitz4thewin 헤시 태그와 함께 비디오나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특별한 블리츠 생일 기념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투에 참여한 전차장에게는 다음의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 생일 케이크 4개 수집시, M3 Light, BT-7 artillery, LTP 또는 프리미엄 계정 3일 중 선택
- 첫 번째 승리시 경험치 5배 획득, 승무원 숙련도 향상
- 프리미엄 계정, 전설 위장 해제, 영구 수익 강화 비용 할인
- 희귀 위장 획득

워게이밍의 안드레이 리아보폴(Andrey Ryabovol)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퍼블리싱 프로덕트 디렉터(Publishing Product Director)는 “지난해 우리는 흥미롭고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었다. 우리의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5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전 세계 1억 다운로드를 자랑하며, ‘트위스터 컵’ e스포츠 토너먼트를 준비 중이다. 지난 한해 동안 새로운 3개의 전장을 추가하였고, 프랑스와 중국 전차를 새롭게 소개했다. 또한 ‘워해머 40,000(Warhammer 40,000) 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플레이어의 피드백과 요청을 통해 장비 시스템을 다시 제작하였고 최초로 핑크색 위장을 제작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번 주말 아마존 주최로 개최된 모바일 마스터즈에서 전 세계 최고의 전차장을 선발하였으며, 결과는 아래와 같다.

1등 – 북미의 Cry About it [PRAMO]
2등 – 유럽의 Ready2Kill [R2K]
3등 – 북미의 Malice [PNCR]
4등 – CIS의 C4 [C4]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