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비스 1주년 맞이한 소녀전선, 신규 코스튬 등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X.D. 글로벌




X.D. 글로벌에서 서비스하는 '소녀전선'이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각종 이벤트와 신규 기능 및 전술인형 업데이트 등을 진행한다.

28일 오픈한 소녀전선의 대형 전역 이벤트 큐브작전 PLUS는 알수 없는 곳에서 깨어난 M4A1과, 그리폰 제대가 그녀에게 지원을 요청하면서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번 큐브 작전 PLUS는 이전에 진행되었던 작전부터 시작하지만, 기존 큐브 작전을 클리어한 유저들은 다시 클리어하지 않고 바로 큐브작전 PLUS부터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번 큐브작전 PLUS를 통해Five-seveN, OTS-14 등 한정 전술인형과 .300BLK고속탄, GSG UX 외골격, Hayha메모리 칩 등 전용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소년전선은 30일부터 '이어지는 마음' 코스튬을 출시한다. 이번 테마의 코스튬은 [웰로드 MK II - 영국 연인], [PTRD - 로맨틱한 임무], [UMP45 - "이번만이야”], [UMP9 - "내가 좀 늦었지?] 등 총 4개의 코스튬이 준비되어 있다.













6월 30일부터 7월 8일까지 9일 동안은 '특별구호작전'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각 전역의 마지막 전투를 S등급으로 클리어하거나 해당 전역의 보스 전투를 S 등급으로 승리할 경우, 일정 확률로 상응하는 인형이 출현되며, 긴급 전투지역과 자율전투로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전역에서 컨텐더를 획득할 수 있으며, 2,3 전역에서는 각각 카르카노 M1891과 카르카노 M91/38을 획득할 수 있다. 4전역에서는 NZ75, 5전역에서는 CZ75을 얻을 수 있고, 마지막 6전역에서는 ART 556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소녀전선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며 '한국서버 1주년 아이콘'과 '한국서버 1주년 카드배경'이 우정상점에 추가된다. '한국서버 1주년 아이콘'은 한정 아이템으로 7월 13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서버 1주년 카드배경'은 영구적으로 상점에 추가된다.

또한, 한국 권총 전술인형 K5를 담당했던 Lpip일러스트레이터의 소녀전선 1주년 축하 그림이 로그인 화면으로 설정됐다. 이밖에 Jehyun, JUNA등 유명 작가들이 소녀전선 1주년 축하 그림을 그려 개인 SNS을 통해 공유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소녀전선 1주년을 축하해주었다.

X.D. 글로벌은 "1년동안 '소녀전선'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1주년 기념 컨텐츠와 이벤트가 남아있으며, 추후 게임 안에서도 더욱 다양한 컨텐츠와 발전된 운영으로 유저분들에게 보답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 현재 로그인 화면으로 설정되어 있는 Lpip 작가의 1주년 축전



▲ JUNA 작가의 축전



▲ Jehyun 작가의 축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