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아름다움과 공격력 갖춘 '요도히메' 코스프레 공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일(월), ‘음양사 for kakao’ 속 캐릭터 ‘요도히메’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프로 코스프레 전문팀인 ‘TEAM CSL’의 ‘초열’과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의 주인공은 ‘요도히메’다. ‘요도히메’는 요검에 홀린 상냥한 소녀의 영혼을 가진 캐릭터로, 아름다운 외모 뒤에 강력한 공격력을 구사하는 반전 매력을 겸비해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평범한 인간의 신분으로 저주를 받아 식신이 된 스토리를 갖고 있는 ‘요도히메’는 길고 날카로운 ‘대검’을 사용해 그 대상이 사망할 때까지 연속으로 공격을 퍼붓는 기술을 지니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달 29일부터 ‘음양사’ 여름 업데이트에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신상 이모티콘’과 ‘하얀 달마 및 체력 100개’를 제공하며, 예약자 수에 따라 ‘금화, ‘체력’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특히, 사전 예약 기념으로 진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에서 10명 이상을 초대한 이용자 행운의 30명을 선정, ‘요도히메’ 피규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TEAM CSL’은 음양사의 캐릭터 중 ‘카구라’, ‘삼미호’ 등 코스프레를 여러 차례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음양사’ 소개 및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