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손으로도 충분해, '클로저스' 제이 태스크포스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5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제이’ 캐릭터 4차 전직(이하 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검은양팀 소속 캐릭터 ‘제이’는 ‘티나’에 이어 두 번째로 팀 ‘베테라누스’에 합류한 팀원이 됐다. ‘제이’는 적진으로 빠르게 돌격해 맨손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근접 공격수로,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기술을 사용할 때 스킬 게이지 대신 자신의 체력을 소모하는 캐릭터다.

이와 함께, 근접 격투로 아군을 지원하는 ‘베테라누스 포메이션 : A’, 태스크포스 동료들을 긴급 투입해 적을 제압하는 ‘베테라누스 포메이션 : A-긴급투입’ 등 4차 전직 전용 스킬 2종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9일까지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인기 아이템(‘코스원샷 +13’, ‘정의의 유니온 리그 시그널(이펙트 액세서리)’ 등)을 매일 한 개씩 총 5일 동안 선물하고, 7월 12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코스원샷 +12’, ‘알파 이퀄라이저’ 등)을 출석 이벤트로 7일간 지급한다.

또, ‘연무극장’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은 ‘제이’ 유저에게 ‘제이 베테라누스 컴뱃 슈트 (1성)’를 포함한 여러 아이템(‘제이 베테라누스 너클 (1성)’, ‘베테라누스의 위광’ 등)의 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클로저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