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사파이어 라데온 'RX VEGA 64 NITRO+' 출시 기념 한정판 USB 증정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이엠텍아이엔씨]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8년 7월 6일, 사파이어 라데온 RX VEGA 64 NITRO+ HBM2 8GB Turbin-X 를 공식 출시 한다고 밝혔다.

사파이어 라데온 RX VEGA 64 NITRO+ 는 한층 향상된 성능의 HBM2 메모리를 탑재하여 고대역폭의 캐시를 바탕으로 메모리를 자동으로 이동, 훨씬 더 크고 많은 양의 그래픽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14nm FinFET 공정의 VEGA 아키텍처와 4096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통해 극대화된 성능을 기반으로 차세대 VR 환경을 비롯하여 1080p 이상 고해상도, 고성능을 요구하는 그래픽을 위해 설계되었다.

한편,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에 수반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하기 위하여 사파이어만의 Turbin-X 쿨링 시스템을 적용, 낮은 소음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섹션 블레이드 트리플 쿨링팬과 에어홀을 통해 최적의 공기 흐름을 만들어주며 여기에 전원부 전용 히트파이프와 방열판을 더해 사파이어 라데온 RX VEGA 64 NITRO+의 극대화 된 성능을 보다 안정적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사파이어 라데온 RX VEGA 64 NITRO+ 에 탑재된 3개의 쿨링팬은 Intelligent Fan Control III 로 간단한 문서작업 및 웹 서핑 등 낮은 부하 조건에서 쿨링팬의 동작을 멈추어 완벽한 무소음 환경을 구축하고, 고사양 게이밍 등 높은 그래픽 부하 작업 환경에서는 Precision Fan Control 을 통해 쿨링팬 사이의 RPM 제어 오차를 3.2% 까지 줄여, 보다 정밀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사파이어 라데온 RX VEGA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2018년 7월 4일부터 7월 28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 이엠텍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서 작성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한정판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경품으로 제공되는 한정판 VEGA USB는 32GB 용량, 3.0 버전의 USB로 라데온 RX VEGA 의 외형을 본따 세밀하게 제작되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 SAPPHIRE 라데온 그래픽카드 및 BIOSTAR 메인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한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