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Global 신작 '테이스티 사가', 사전예약자 10만 명 넘어섰다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X.D.Global




X.D.Global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테이스티 사가'의 사전예약자 수가 10만 명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지난 29일부터 사전 예약 모집을 시작한 '테이스티 사가'는 RPG요소와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이 함께 접목된 게임이다. 수려한 일러스트 및 일본 유명 성우진의 참여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테이스티 사가'는 유저가 직접 마스터가 되어, 식신들을 이끌며 낙신이 출몰한 티르레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은 각종 임무를 따라 진행이 되며, 전투 뿐 아니라 레스토랑 경영까지 함께 해야 하기에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이 개발사의 설명이다.

특히 각 식신이 가지는 연계 스킬 및 어빌리티를 적절히 조합하느냐에 따라 같은 식신이라도 전투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전략적인 전투를 좋아하는 유저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테이스티 사가'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일까지 계속되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가 1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각종 아이템 및 'SR급 한국형 식신'이 제공될 예정이다.

X.D.Global 측은 "해외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둔 '테이스티 사가'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한국형 식신을 점차 추가해나갈 예정"이라며, "많은 유저들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도록 더욱 재밌는 콘텐츠 및 이벤트를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테이스티사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공식 네이버 카페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