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요정의 숲에서 용의 계곡으로 가는 길목 폐쇄! 11일 업데이트 정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7개 |



이번 주에는 서머 타임 푸시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편, 편의성 개선, 용의 계곡 출입구 폐쇄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서머 타임 이벤트 기간에는 푸시가 한 시간 일찍 지급되는 한편, 푸시 유지 시간은 3시간에서 4시간으로 늘어난다.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는 미니맵을 실제 지형으로 볼 수 있게 바뀌는 한편, 창고 자동 보관 기능 추가, 상점에서 소모품을 구입할 때, MAX 버튼을 누르면 82.9%까지 구입하던 것을 49.9%와 82.9% 2개로 나눠서 구입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요정의 숲에서 용의 계곡으로 오는 길목이 막혔다. 그동안 용의 계곡을 올 때, 텔레포트 비용을 아끼기 위해 요정의 숲을 통해서 오는 작업장들이 있었으나, 이제 해당 길목은 모두 막히게 됐다. 하지만, 여전히 기란 마을 북서쪽에 있는 다리를 통해서는 진입할 수 있어 해당 출입구도 막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서머 타임 이벤트 진행! 강렬한 햇빛으로 소모품 교환

금일부터 7월 25일까지 서머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푸시가 한 시간 일찍 지급되는 한편, 푸시 유지 시간은 3시간에서 4시간으로 늘어난다.

또한, 푸시가 지급될 때마다 '강렬한 햇빛' 10개가 같이 지급된다. 이 아이템으로 주요 마을에 있는 NPC에게서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을 포함한 각종 특수 던전 시간 충전석과 마법 주문서, 상급~최상급 각인 장비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퓨어 엘릭서를 제작할 수도 있다. 매일 12:00~13:00 사이에 제작 - 한정 탭에서 ‘퓨어 엘릭서’를 제작할 수 있다. 퓨어 엘릭서 제작은 강렬한 햇빛 10개가 필요하며, 서버당 100개만 제작할 수 있고 실패 확률이 존재한다. 또한, 계정 당 1회만 제작 가능하다.



▲ 11일 11시 푸시에는 8시 푸시까지 포함해 20개가 전달됐다



▲ 실패할 확률이 높은 퓨어 엘릭서


■ 이제 49.9% 구매 설정가능! 다양한 편의성 개선 진행

이제 상점에서 소모품을 구입할 때, MAX 버튼을 누르면 82.9%까지 구입하던 것을 49.9%와 82.9% 2개로 나눠서 구입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MP 회복 때문에 무게 50%가 넘어가면 안 되는 클래스는 49.9%로 맞춰서 물약을 구입하면 된다.

이 외에도 창고 자동 보관 기능 추가가 되어 설정 후, 특정 물품들을 버튼 하나로 보관할 수 있게 됐으며, 미니맵을 클릭하면 지도를 실제 지형이나 평면 지형 두 가지로 볼 수 있게 바뀌었다.



▲ 미니 맵을 클릭 시 이제 던전 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


■ 작업장 청정지역 될까? 요정의 숲 - 용의 계곡 길목 폐쇄

그동안 작업장들은 용의 계곡을 올 때, 텔레포트 비용을 아끼기 위해 요정의 숲을 통해서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작업장을 쫓아내려고 해도, 귀환 후 다시 걸어서 오기 때문에 유저들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요정의 숲에서 오는 해당 길목이 막히면서, 이제 작업장 캐릭터들을 계속 공격하다 보면 텔레포트 비용 때문에 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텔레포트를 하지 않고 용의 계곡으로 진입할 수 있는 곳이 아직 남아 있다. 기란 마을 북서쪽에 있는 다리를 통해서 용의 계곡으로 진입할 수 있어 해당 다리도 막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요정의 숲 길목에는 경비병이 파견나와 이동이 불가능하다



▲ 하지만 해당 다리를 통해 용의 계곡으로 진입이 가능한 상태다


■ 그 외 주요 변경 사항

총사의 영웅 세트 아이템인 그레시아 세트 효과가 상향됐다. 기존 AC -8, DEX +2, 원거리 대미지 +1, 마법 명중 +2의 효과였지만, AC -10, DEX +2, 원거리 대미지 +2, 마법 명중 +2로 바뀌면서 AC -2, 원거리 대미지 +1 효과가 더 추가됐다.

각성한 영웅 등급 마법인형은 사냥 도중 대사를 반복적으로 한다. 이런 대사를 보고 싶지 않아 하는 유저들을 위해 설정 - 출력 탭을 통해 대사 출력 On/Off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 더 좋아진 그레시아 세트 효과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