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TX1060 그래픽카드 구매하면 AROUS 게이밍 장패드 쏜다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Technology(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7월 12일(목) 부터 7월 31일(화)까지 GIGABYTE 지포스 GTX1060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AORUS 게이밍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용 게이밍PC와 I-CAFE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60 시리즈는 전작에 비해 월등히 발전된 성능과 디자인, 냉각효율로 2016년 출시이후 2년 이상 지난 지금에도 고사양을 요구하는 배틀그라운드(PUBG)를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 충분한 스펙을 자랑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AMP800 게이밍 장패드는 가로 80cm, 세로 30cm 사이즈에 메탈릭한 AORUS 로고를 독창적인 배경디자인에 새겼으며, 두께 3mm 와 바닥면 고무재질로 미끄러지지 않는 안정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해 게임 플레이 시 키보드와 마우스의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60 그래픽카드를 구매(결재일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이어야 함)한 고객에게만 적용되고, 전국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쇼핑몰 사정에 따라 이벤트 시작 시기가 상이할 수 있고,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기 전 반드시 사은품 증정여부를 판매점에 확인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라도 한정수량으로 각 쇼핑몰에 배포된 게이밍패드가 모두 소진되면 이 행사는 즉시 종료된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최근 GTX1060 시리즈를 생산, 유통하는 타사들과의 경쟁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까지 제공해 업계최고의 브랜드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내용은 JCH멤버스(members.jch.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