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8월 2일, 베히모스가 온다! '몬스터 헌터: 월드 X FF14' 콜라보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21개 |

용기사와 모그리, 그리고 베히모스까지. 파이널판타지(이하 FF) 시리즈의 상징들이 오는 8월 2일, '몬스터 헌터: 월드' 세상에 등장한다.

캡콤은 금일(12일), 전용 홈페이지를 열고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시행되는 '파이널판타지14'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무료 대형 업데이트 제4탄을 통해 신대륙에 추가되는 요소는 FF 시리즈의 상징적인 마수 '베히모스'와 FF14의 용기사 전용 장비 비룡의 갑옷, 게 볼그, 그리고 모그리를 형상화한 동반자 장비와 사보텐더 형태의 환경 생물까지 다양하다.



▲ 새롭게 참전하는 고룡종 '베히모스'

이세계에서 나타난 신규 몬스터 '베히모스'는 근육질의 몸과 2개의 큰 뿔을 가지고 있는 마수다. FF2에서 처음 데뷔한 이래 다양한 FF 시리즈에 꾸준히 등장하며 명실상부한 대표 마물로 자리매김했으며,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참가하게 된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는 고룡종으로 등장한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상위 마물다운 위협적인 외형은 물론, 장애물 뒤에 숨지 않으면 큰 피해를 입는 원작 속 '메테오' 기믹까지 그대로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FF의 용기사를 이미지화한 신규 방어구

헌터의 안전과 멋까지 책임지는 신규 장비의 외형도 함께 공개됐다. FF 시리즈의 용기사 전용 방어구인 '드라켄 시리즈'와 조충곤으로 등장하는 '게 볼그', 그리고 엽충으로 '드래곤 소울'이 몬스터 헌터: 월드에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동반자 아이루를 FF14의 모그리로 완벽히 변신시킬 수 있는 콜라보 동반자 장비인 '모그리 네코 시리즈', 그리고 FF 시리즈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사보텐더'가 환경 생물로 새롭게 추가된다. 소개 영상에서는 바위 대신 에테라이트를 잡고 헌터를 위협하는 쿠루루야크의 모습과 조사거점의 푸기가 입을 수 있는 신규 의상 '베이비모스'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몬스터 헌터: 월드'와 크로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FF14'에는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마스코트인 아이루와 비룡종 리오레우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