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페르소나 시리즈와 콜라보 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페르소나’ 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금일(16일)부터 30일까지 실시되며, ‘여신전생 페르소나3’, ‘여신전생 페르소나4’, ‘페르소나5’ 로 국내에도 인기를 얻고 있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캐릭터인 ‘나루카미 유우’, ‘아마미야 렌’ 등 총 10종의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 하면 ‘개최기념!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를 통해 ’유키 마코토’와 ‘아케치 고로’ 등 콜라보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콜라보 캐릭터의 스킬 레벨업 소재가 되는 아이템 또는 어시스트 진화에 필요한 ‘블랭크 카드’가 드롭되기도 한다. 또한, 협력 플레이로만 플레이 가능한 ‘협력! 페르소나!’ 던전도 열린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는 ‘페르소나5’에서 등장하는 ‘모르가나’를 몬스터 교환소에서 특정 캐릭터와 교환으로 획득 할 수 있다.

‘페르소나’ 시리즈와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