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 대표, 테마 카페 모펀에서 데스티니 차일드 사인회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는 ‘카페 모펀(M&H BOOKS)’에서 지난 15일에 실시한 김형태 대표 사인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7월초부터 ‘카페 모펀’과 오프라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인 ‘데스티니 차일드’는 지난 15일 김형태 대표의 사인회를 앞두고 사인회 개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사전 신청은 참석 인원 선착순100명 모집으로 진행됐고 27초만에 접수가 완료됐다.

현장에서는 원래 예정에는 없었지만 일러스트레이터 꾸엠(채지윤)이 깜짝 방문해서 즉석 사인회를 가졌고, 그 외에도 유명 성우 김혜성(베르들레 역)과 시프트업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연이어 방문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사인회 중에는 김형태 대표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참석 이용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진행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사인회 참석자 전원에게 포스터와 타월 등 다양한 굿즈가 들어있는 굿즈백을 증정하고 현장 추첨 이벤트로 추가 굿즈 선물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사인회에서 이용자 여러분들께서 예상 밖의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깜짝 놀랐다”며, “10월 말 데스티니 차일드의 2주년을 앞두고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데스티니 차일드’와 ‘카페 모펀’의 콜라보 이벤트는 7월말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