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엔 게임이지, '크루세이더 퀘스트' 아케이드 오락실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여름방학 기념 ‘아케이드 오락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케이드 오락실’은 기존/복귀/신규 유저의 맞춤별 이벤트로 오늘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먼저 ▲기존 유저는 신나는 용사 & 무기 뽑기가 가능하다. 전설과 한정용사를 제외한 모든 용사가 들어있는 ‘용사 뽑기’를 할 수 있고, 일반 무기 및 초월 무기가 들어있는 ‘무기 뽑기’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시작일부터 1주일 간은 용사 뽑기를, 남은 1주일은 무기 뽑기 시도가 가능하다.

뽑기는 기본적으로 10회 제공되나, SNS 공유를 통해 최대 20번 추가 뽑기를 할 수 있고, 이벤트 종료 시 최종적으로 확정한 1종의 용사와 무기 획득이 가능하다.

▲복귀 유저 이벤트로는 올해 6월 1일 0시부터 로그인 기록이 없는 70레벨 이하의 복귀 유저에게 보석 50개를 지급하는 행사가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초보 용사단 지원 보너스’를 대폭 상향해 지급하며, 레벨 달성도에 따라 6성 용사 선택권과 6성 초월무기 선택권 그리고 보석과 전설의 빵 등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10개월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최근에는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에 성공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