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의 4배! '더 디비전2' 베타 신청자 수 유비소프트 역대 최다 기록 경신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30개 |



'더 디비전2'가 유비소프트의 역대 베타 최다 신청자 수 기록을 경신하며 게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유비소프트의 CEO인 이브 기예모는 회사의 지난 분기 재무 보고 발표 자리에서 '더 디비전2'의 성과에 대해 언급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더 디비전2'의 베타 신청자 수 증가는 기록적인 수준이며 유비소프트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라고 표현했다.

신청자 수 역시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이브 기예모는 게임의 정확한 베타 신청자 수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기존 기록 보유 게임이자 앞선 시리즈 '더 디비전'의 4배 수준이며 신청자 수는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약 640만 명의 플레이어가 전작을 플레이했음을 고려하면 '더 디비전2'의 신청자 수는 약 2,500만 명 이상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이브 기예모는 "'더 디비전2'는 자사의 다른 프랜차이즈 신작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와 함께 E3 쇼케이스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은 게임이며 그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라고 자평했다. 또한, 유비소프트 측은 유플레이 및 연동 계정으로 손쉽게 베타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는 점에 대해서 '손쉬운 신청 방법이 베타 신청자 수 증가에 도움이 되기는 했지만, 게임에 대한 큰 관심이 베타 신청자 수 기록 경신의 주된 이유'라고 덧붙여 이야기했다.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슈팅 액션 '더 디비전2'는 2019년 3월 15일 출시되며 베타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