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음양사 for kakao’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6일(목)부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양사 for kakao’는 지난 1년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강화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규 SSR 식신인 ‘멘레이키’를 선보인다. ‘멘레이키’는 적 전체에 공격을 가하면서도 버프 제공 등 아군을 지원하는 다재다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 시 ‘간접피해’ 스킬을 적극 활용한 상대 공략에 특화돼있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배까지 식신 소환 확률을 높여주는 ‘집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하고, 출석 체크 이벤트인 ‘1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로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하얀달마’와 ‘현세부적’ 등 레어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이용자들이 가장 반길만한 소식은 ‘미보유 SSR 소환 이벤트’로 8월 4일(토)까지 이용자들이 SSR 소환에 성공할 경우 무조건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SSR 식신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1년 간 ‘음양사’와 함께 의미 있는 기록들을 남겨준 모든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용자 분들의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 듣고, 소통해 나가는 ‘음양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양사 for kakao’ 1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