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터너티브 걸즈' 신 캐릭터 와카나 추가 및 5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1일) 신규 캐릭터 와카나 추가와 함께 메인 스토리 14장을 업데이트 하고, 서비스 500일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추가된 와카나는 메인 스토리 상에서 적에게 세뇌된 늑대 얼터너로 미야카와 단짝인 캐릭터이다. 메인 퀘스트 14장 ‘최후의 결전’에서는 와카나를 구하기 위해 와카나의 심층 심리로 돌입한 미야카와 에크리스의 최후의 결투에 대한 이야기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14장을 통해 메인 스토리의 1부를 끝맺게 되며, 메인 스토리 2부의 예고편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서비스 500일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500일 기념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서는 매일 접속 만으로도 500일 한정 티셔츠인 ‘흐린 날씨 T셔츠’를 받을 수 있고, 게임 내 유료 재화인 쿼츠도 매일 접속만으로도 받을 수 있다. 또한 500일 기념으로 그 동안 획득하지 못했던 얼터너들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뽑기도 추가 되었다.

이와 함께 얼터너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퀘스트인 ‘새벽의 성역’도 업데이트 됐다. ‘새벽의 성역’에서는 얼터너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재능 개화’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맵 탐색 형태의 던전으로 ‘재능 개화’를 통해서 얼터너의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퀘스트이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