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 8월 기대 신작 게임 바로가기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7개 |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안드로이드, iOS)
개발사 : 핀콘 / 출시: 2018년 8월 2일 오후 2시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for kakao’는 지난 2013년 발표 후 49개국 1위와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던 ‘헬로히어로’의 15년이 지난 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유명 웹툰 작가인 신태훈 작가가 제작 초기부터 참여하여 스토리와 배경을 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헬로히어로 에픽배틀'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수집형 RPG에서 볼 수 없었던 커스터마이징 요소다. 약 30만 종 이상의 독립적인 외형 꾸미기 요소와 영웅들의 스킬 셋팅을 유저가 직접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으므로, 영웅 수집은 물론 나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향후 국내 최초로 스마트 토이 연동을 통한 유니크한 영웅 수집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몬스터 헌터: 월드 (PC)
개발사 : 캡콤 / 출시: 2018년 8월 10일


캡콤의 수렵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 PC버전이 완전 한국어화되어 오는 10일,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 PS4가 없어 헌팅의 재미를 만끽하지 못했던 PC 유저들에게도 드디어 수렵의 계절이 찾아왔다.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유저는 한 명의 헌터가 되어 여러 지역에 서식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한다. 직접 사냥한 몬스터에서 얻은 재료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들고, 이를 반복해서 더욱 더 강력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것이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주된 특징이다.

지난 1월에 PS4로 먼저 발매된 '몬스터 헌터: 월드'는 현재까지 약 830만 장 이상 판매되며 캡콤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타이틀로 기록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PC)
개발사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출시: 2018년 8월 14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7번째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가 오는 14일에 출시된다. WoW 역사상 최초로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되는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대치 속에 일촉즉발의 상황을 맞이한 아제로스의 지배권을 놓고 각 진영의 자존심을 건 결전이 치러진다.

이번 확장팩은 새로운 지역인 쿨 티라스, 잔달라 제국 추가부터 8개의 신규 종족, 대규모 모델링 업데이트, 군도 탐험, 격전지, 전쟁 대장정, PvP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마블 배틀라인 (안드로이드, iOS)
개발사 : 데브캣 스튜디오 / 사전예약: 2018년 7월 19일부터 (사전예약 사이트)


2018년 글로벌 출시를 앞둔 마블 배틀라인은 ‘캡틴 마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로켓 라쿤’, ‘로키’, ‘제시카 존스’, ‘블랙 팬서’ 등 마블 영웅과 빌런으로 구성된 200여 종의 카드를 수집하고, 직접 조합하여 나만의 덱을 구성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유명 코믹스 작가 알렉스 어바인이 참여한 '마블 배틀라인' 고유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누구나 즐기기 쉽게 설계된 직관적인 게임 방식을 토대로 실시간 턴제 PvP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에픽세븐 (안드로이드, iOS)
개발사 : 슈퍼크리에이티브 / 사전예약: 2018년 7월 31일부터 (사전예약 사이트)


에픽세븐은 ‘킹덤언더파이어’, ‘샤이닝로어’를 개발한 강기현 대표와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모바일 턴제 RPG로,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모든 캐릭터의 움직임을 고해상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했다. 개발사인 슈퍼크리에이티브 김형석 디렉터는 모든 캐릭터의 움직임과 전투 연출을 30fps의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했으며, 이는 게임 시작부터 엔딩까지 쭉 이어진다고 밝혔다.

또한, 자체 개발한 2D 아트 제작 특화 툴인 'YUNA' 엔진을 활용하여 4K 해상도에서도 평균 로딩시간 1초 미만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픽세븐의 사전예약은 지난 7월 31일부터 시작됐으며, 올해 3분기 이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트리플S
개발사 : 트랜스스튜디오 / 사전예약: 2018년 8월 1일부터 (사전예약 사이트)


트랜스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시그널앤코가 서비스하는 신작 ‘트리플S’는 우주 정복을 노리는 절대 악과 행성 수호신 간의 전쟁이라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국 최초의 여성 장교 ‘디아나’,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에단’, 투기장의 영웅 ‘진’ 등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횡스크롤 액션 MORPG 장르의 게임이다.

트리플S는 '당신을 위한 최초의 스킬공학'이라는 홍보 문구에 걸맞게 20여가지 이상의 스킬과 쿨타임 없는 무한 콤보 조합으로 역동적인 전투를 구현했다. 출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 명의 캐릭터는 각각 기계공학, 물리공학, 인체공학적 특성을 지닌 특유의 스킬셋과 2개의 전직을 보유하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와 전직을 선택하여 전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