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등급 캐릭터를 얻을 기회, '비행소녀학원'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123게임즈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다크호스 게임즈(대표 최기웅)가 공동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비행소녀학원’이 금일(26일) 첫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티티’ 서버를 오픈한다. 7월 26일 2개 서버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비행소녀학원’은 많은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신규 서버를 오픈하여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유중인 도넛을 사용하면 100% 이상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소원나무 이벤트는 모든 이용자에게 5번 이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뽑기 점수에 따라 SSS등급의 캐릭터 ‘유진’을 획득할 수 있는 전학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비행소녀학원’은 최근 출시 마다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소녀 RPG류의 게임으로 육지의 총과 바다의 함선에 이어 하늘의 비행기를 테마로 하였으며, 뛰어난 파일럿이 되기 위한 소녀들의 학원 생활을 그림으로써 미소녀 학원물의 느낌도 가미했다.

비행 기체들을 소재로 한 50여 종의 미소녀 캐릭터들은 각각 나이, 키, 별자리, 동아리 등 상세한 정보들이 설정되어 있으며, 공격형, 방어형, 기술형의 타입 등 여러 조건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 공식 사이트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