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아성 뛰어 넘나? 텐센트, 라그나로크 IP 신작 모바일 게임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41개 |


⊙개발사: 텐센트 ⊙장르: MMORPG ⊙플랫폼: 모바일 ⊙발매일: 미정

텐센트가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을 공개했다. '선경전설RO :애여초견'이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이번 신작은 한발 먼저 국내에 출시된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은 물론, PC MMORPG인 원작보다도 더 향상된 그래픽이 특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화려한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난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이모저모가 담겼다. 수도 프론테라의 전경부터 각 직업별 스킬 연출, 나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셀카 모드와 감정표현까지, 아기자기한 원작의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추가 콘텐츠와 3D 그래픽으로 그려진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세상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수많은 머리띠와 모자, 장식물, 코스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재기발랄한 탈것 요소도 건재하다.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의상을 입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커뮤니티 요소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다.

물론 꾸미기 기능 이외에도 파티 사냥을 하거나, 필드 보스를 잡고, 20명 이상의 유저가 함께 길드 전투를 벌이는 등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텐센트는 신작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선경전설RO :애여초견'의 중국 CBT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국내 서비스 여부와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