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을 준비하라, 'WoW: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온라인 예약 판매 시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44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 소장판 예약 판매가 8월 7일부터 한국에서 시작됐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을 기쁘게 할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제품들은 별도로 판매되지 않아 소장가치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의 구성은 아래와 같다.

-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면 충성의 표식: 호드와 얼라이언스 표식이 각 면에 새겨져 있는 원반 표식으로 책상, 수납장 등에 올려놓고 자신의 진영을 자랑스럽게 알릴 수 있다.

- 양면 스토리북: ‘비가’와 ‘좋은 전쟁’(Elegy & A Good War) : 텔드랏실이 불타는 사건을 호드와 얼라이언스 관점에서 묘사한 두 편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단편 소설로 크리스티 골든(Christie Golden)과 로버트 브룩스(Robert Brooks)가 저자로 참여했으며 ‘소장판’ 만을 위한 오리지널 아트워크†† 가 삽화로 들어가 있는 양장본이다.

-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사운드트랙: 격전의 아제로스에 사용되는 다양한 음악들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디지털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 각종 게임 내 콘텐츠: 디지털 딜럭스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빛갑옷 라바사우루스(호드)와 바다매듭 군마(얼라이언스) 탈것, ‘불타는 아제로스’ 하스스톤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 스타크래프트 II에서 사용 가능한 호드와 얼라이언스 스프레이, 오버워치에서 사용 가능한 각 진영 테마의 추가 아이템 수집품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의 게임 내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무료 이용권: 47,500원 상당의 90일 게임시간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직접 사용하거나 친구에게 선물하고 함께 아제로스를 탐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한국에서 90,000원에 판매되며 오로지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오늘부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되며 구매한 소장판은 8월13일(월)부터 택배로 발송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온라인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의 출시를 기념하고 많은 팬들이 격전을 경험할 수 있게 출시 이후 3일 무료 이벤트가 진행된다. 3일 무료 혜택은 격전의 아제로스가 정식으로 출시되는 8월14일, 8월7일 이전에 생성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계정들을 대상으로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14일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 후 16일까지 확장팩이 담고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출시와 동시에 더욱 격렬해진 호드와 얼라이언스 갈등 속으로 뛰어들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 시간이 남아 있는 플레이어들의 경우 3일의 이용 시간이 추가되며, 이는 기존에 결제한 시간이 모두 소진된 후 사용된다. 3일 무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