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베스파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YES 24 홍대던전(이하 홍대던전)'과 함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8월 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킹스레이드' 팝업 스토어는 특별 제작된 '킹스레이드' 굿즈 전시 및 판매, 코스프레 의상 및 소품 전시, 홍대던전과 함께하는 카페 운영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킹스레이드’의 팝업 스토어는 오르벨 왕국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부스로 꾸며졌으며, 실제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착용했던 캐릭터 의상과 전용무기 소품도 전시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굿즈로는 게임 원화 포스터를 비롯해 데스크 매트, 티셔츠, 아크릴 캐릭터 등신대 등 약 20여종의 상품으로, 구매 시에는 홍대던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에 방문만 해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루비 쿠폰을 제공하며, 굿즈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을 선물하고 일정 금액 구매 시에는 3천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킹스레이드’ 1만mAH 외장 베터리를 1인 1개에 한하여 증정한다.

'킹스레이드'와 홍대던전이 함께하는 팝업 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