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박사 붐의 귀환!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폭심만만 프로젝트' 적용

게임뉴스 | 조재호 기자 | 댓글: 17개 |




2018 하스스톤의 두 번째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한국 시각으로 8월 8일 오전 2시에 공식 적용됐다.

하스스톤의 여덟 번째 확장팩 '마녀숲' 이후 4개월 만에 적용된 이번 확장팩에서는 박사 붐의 비밀 연구소를 배경으로 과학의 힘을 보여줄 놀라운 발명품과 실험들을 135장의 새로운 카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계 종족 하수인을 대상으로 카드의 능력치와 특수 효과를 더하거나 개별 하수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합체'와 직업마다 색다른 능력치를 지닌 전설 주문을 비롯하여 10마나 상태에서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오메가 카드, 그리고 나와 상대방에게 동일한 효과를 부여하는 프로젝트 카드까지 추가되는 만큼 새로운 덱과 메타의 등장이 기대된다.




▲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신규 키워드 합체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서 추가되는 135종의 카드는 오리지널 카드 팩 및 운고로, 얼왕기, 코볼트 카드팩과 별도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배틀 코인으로 구매할 경우 5만 원에 40팩, 골드로 구매할 경우 1팩당 100골드로 기존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신규 확장팩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35장의 확장팩 신규 카드 목록은 하스스톤 인벤 카드 정보덱 시뮬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출시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전설 카드 한 장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