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뎀션2' 플레이 영상 공개 예정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8개 |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레드 데드 리뎀션2'가 한국 시각으로 오는 8월 10일 0시, 처음으로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레드 데드 리뎀션2의 개발사인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의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미국 동부 표준시(ET) 8월 9일 오전 11시에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시각은 한국 시각으로는 8월 10일 오전 0시이며, 락스타 게임즈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레드 데드 리뎀션2는 서부 무법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이다. 무법자들의 시대였던 서부 무법 시대를 배경으로 총기 전투와 현상금 사냥, 총기를 사용한 결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후속작에서도 마찬가지로, 드넓은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리뎀션2 개발자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우리가 개발한 세상 중 가장 깊고, 세밀하고, 상호 작용을 하는 오픈 월드를 만들고 싶었다"고 개발 방향을 밝힌 바 있다. 오픈 월드를 모험하는 게이머의 몰입을 중시했으며, GTA V를 능가할 정도의 게임플레이 - 컷씬 전환을 보여줄 것이라 언급하기도 했다.

현재 레드 데드 리뎀션2는 두 번의 발매 연기를 거쳐, 오는 10월 26일 정식 출시를 확정 지었다. 국내에서는 한국어화를 거쳐 오는 10월 26일 PS4와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