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용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한국어판, 14일부터 예약 판매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헤미몽 게임즈의 액션 게임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한국어판'을 오는 8월 28일 닌텐도 스위치로 소비자가격 45,000원에 정식 출시하며, 금일(1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빅터 브란'은 악마 사냥꾼 빅터의 이야기를 그려낸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악마 사냥꾼 '빅터'가 되어 흉측한 야수들과 교활한 악마들을 처치하고, 자고라비아의 도시들을 저주에서 해방시켜야 한다.

장비를 선택하고 업그레이드하거나, 플레이 스타일을 실시간으로 변경해 가며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강력한 무기들과 다양한 복장들을 조합하여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악마 사냥꾼을 만들 수 있다.

닌테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되는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은 본편과 추가 확장팩 '조각난 시계', '모터헤드: 시공을 넘어서'가 모두 포함된 완전판이며, 온라인 플레이는 물론 닌텐도 스위치의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를 활용한 로컬 협력 플레이도 지원한다.

■ 게임 특징

◎ 수많은 수상 경력이 입증하는 완벽한 핵 앤 슬래시 액션
◎ 다채로운 적들과 역동적인 전투
◎ 클래스가 다른 8종류의 무기들과, 각각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9가지 의상들
◎ 전투를 통한 아이템 습득과 커스터마이징
◎ 온라인 플레이 및 로컬 협력 플레이 지원
◎ 호화로운 성우 캐스팅과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 트랙


■ 예약 특전

◎ 빅터 브란 올 컬러 아트북 - 캐릭터, 무기, 세계관 등이 수록된 200여 페이지 분량의 올 컬러 아트북

닌텐도 스위치용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한국어판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