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디볼버가 전하는 한 편의 수채화, '그리스' 공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인디 게임 퍼블리셔 디지털 디볼버는 자사가 유통하는 인디 신작, '그리스(GRIS)'의 티저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그리스'는 수채화풍 아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다른 게임과는 궤를 달리하는 독특한 화풍이 게이머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더 놀라운 점은 일러스트에만 그치지 않고, 게임 내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점이다. 그리스의 분위기는 수채화와 같이 부드러운 색감과 특유의 번짐 효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의 난이도와 레벨 디자인 또한 화풍과 지향점을 같이 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그리스가 되어, 슬픔과 고통을 극복하는 여정을 떠난다. 그리스가 착용한 드레스는 쉽게 변색되고, 새로운 색으로 물들여질 때마다 새로운 능력을 얻을 수 있다. 그녀가 획득하는 능력은 모험 중 만나는 장애물을 극복하는 도구가 된다.

개발사인 노마다 스튜디오(Nomada Studio)는 소녀의 여정을 통해, 성장하고 좌절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전달한다. 게임의 분위기가 매우 차분한 만큼, 죽음이나 위험 같은 요소는 게임 속에 존재하지 않는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며 설정된 난관을 천천히 극복하는 과정을 경험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독특한 화풍을 넘어, 차분하고 섬세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그리스'는 오는 12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