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전쟁 이후의 파라다이스를 찾아서, '메트로 엑소더스' 신규 영상 공개

동영상 | 허재민 기자 | 댓글: 1개 |


⊙개발사: 4A 게임즈 ⊙장르: FPS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9년 2월 22일

딥실버의 1인칭 슈팅게임 '메트로' 시리즈 신작, '메트로 엑소더스(Metro Exodus)'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핵전쟁 이후 2036년의 황폐화된 지구에서의 이야기를 다룬 '메트로 엑소더스'는 새로운 터전으로 러시아를 가로질러 동쪽으로 향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이번 신작에서 아르티움과 그의 일행은 증기기관차를 타고 모스크바의 폐허에서 벗어나 천국과 같이 느껴지는 푸른 계곡을 찾아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방독면을 벗고 활동하는 모습, 생명으로 가득한 광활한 자연과 위험이 도사리는 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작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이후 4년 만에 출시되는 이번 신작에서는 러시아의 야생을 배경으로 하며,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계절과 날씨를 담을 예정이다. 또한, 헐떡거림이나 가스 마스크에 서리는 입김, 깜빡거리는 촛불, 돌연변이들의 울음소리 등 다양한 요소들이 더욱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선사한다. '메트로 엑소더스'에서 유저는 비선형적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며, 선택에 따라서 동료들의 운명이 결정된다.

'메트로 엑소더스'에 대해서 딥실버에서는 신작에서는 새로운 위협과 경험을 다룰 예정으로, "유럽 최대의 강 유역을 둘러싸고 있는 러시아의 볼가(Volga) 지역을 배경으로, 위험한 도적들, 광적인 컬트집단, 그리고 아르티움을 다음 식사거리로 만들고자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사악한 돌연변이들로 가득하다"라고 소개한 바 있다.

'메트로 엑소더스'는 PS4, Xbox, PC로 2019년 2월 22일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8월 21일 개최되는 게임스컴(GAMESCOM) 최신 소식은 독일 현지에 나가 있는 정필권, 김강욱, 석준규 기자가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