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시스템 '전문 기술'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시스템 '전문 기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문 기술'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특정 재료로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보유한 아이템을 활용해 각자 필요한 아이템을 용이하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전문 기술'은 ▲연금▲대장▲보석세공▲마법부여▲요리로 나뉘며, 기술에 따라 변환할 수 있는 재료가 달라진다. '연금'은 엘릭서 재료, '대장'은 장비 재료, '보석세공'은 집혼석과 장신구 재료, '마법부여'는 캐릭터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료, '요리'는 섭취 시 버프 효과가 있는 재료로 제작된다.

해당 시스템은 레벨 100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신규로 오픈되는 수확 던전에서 낚시, 채광, 채집을 통해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페르넬의 유적탐사' 이벤트를 10월 24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50개 칸으로 구성된 보드판을 열어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축복받은 강화주문서'와 '마프르의 가호'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