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건설시뮬 + RTS다, '인더스트리스 오브 타이탄'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3개 |


⊙개발사: Brace Yourself Games ⊙장르: 시뮬레이션 ⊙플랫폼: PC ⊙출시: 2019년


리듬과 로그라이크라는 독특한 조합을 보여준 '크립트 오브 더 네크로댄서'의 개발사 '브레이스 유어셀프 게임즈(Brace Yourself Games)'가 자사의 신작 '인더스트리스 오브 타이탄'을 공개했다.

'인더스트리스 오브 타이탄'은 토성의 위성인 '타이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플레이어는 황폐한 위성에서 도시를 디자인하고, 작은 건물을 차례차례 업그레이드하며 도시의 규모를 키워나가야만 한다. 이 과정에서 도시의 내부 설계는 물론, 도시에서 일하는 근로자와 공장 등의 요구사항을 들어주고, 거대한 산업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게 된다.

타이탄에는 플레이어의 도시만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다른 세력들의 공격에 대비해야 하며, 이를 위해 자신만의 함대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다. 우주 함대의 구성과 더불어, 이를 위한 생산공장 등을 모두 전략적으로 활용할 필요성도 있다.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가 원하는 시점에 자유로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출시일은 공표되지 않았으나, 개발사는 2019년 즈음으로 대략적인 출시일을 정해 뒀다. 또한, 현재 스팀 페이지를 통해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을 지원한다고 공지한 상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