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겅호'와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겅호 콜라보’를 실시한다.

먼저 지난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겅호 콜라보 캐릭터인 CHRONO MA:GIA의 ‘레오 블룸필드’, Summons Board의 ‘쿠로유리’를 ‘몬스터 구입’에서 획득 가능하며, CHRONO MA:GIA의 ‘신도 호노카’, Summons Board의 ‘SO135-알레스타’를 ‘몬스터 교환소’에서 각각 이벤트 메달(무지개) 4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7일 12시부터 21일 12시까지 우정포인트 500점으로 1회 이용 가능한 ‘겅호 콜라보 우정에그’에는 ‘파멸의 화신 티폰의 카드’, ‘비극의 공주 헬레네의 카드’, ‘낙원의 신무희 브륀힐드’ 등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아울러 금일부터 16일까지 ‘겅호 콜라보 던전’과 ‘겅호 콜라보 제한시간 2분’이 등장하며 각 던전의 특정 층을 클리어 할 때마다 각각 우정포인트 100점, 200점을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3일)부터 9일까지 스페셜 던전에 ‘흰 뱀의 지하 미궁’이 일부 리뉴얼 되어 등장하며 총 10개로 이루어진 던전을 모두 클리어하면 마법석 10개와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한정으로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에 새롭게 추가된 ‘협력! 에녹 강림!’과 ‘협력! 쿠라미츠하 강림!’에서는 보스 드롭 시 +포인트로 5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에 등장하는 ‘협력! 극한의 투기장 노 컨티뉴’를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랭크 경험치가 5배로 상승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이 밖에도 금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접속만 해도 우정포인트 5,000점을 매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퍼즐앤드래곤’의 ‘겅호 콜라보’와 ‘가을의 전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