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슛의 추억이 돌아왔다, '피구왕 통키' 6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16개 |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의 모바일게임 '피구왕 통키 : 불꽃슛의 전설'이 9월 6일을 기해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SBS를 통해 국내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를 소재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 '피구왕 통키 : 불꽃슛의 전설'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우선 출시될 예정이다. ‘피구왕 통키’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는 스토리모드, 다른 유저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대회모드, 피구를 이용하여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는 도전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이용자들이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에서 느꼈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도록 원작 애니메이션의 주연 캐릭터뿐만 아니라 조연 캐릭터, 주요 장소 등을 게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맹태, 황금산, 남타이거 등의 다양한 필살슛도 경험해 볼 수 있다.

김정익 대표는 “이번 정식 출시를 통해 ‘피구왕 통키’를 사랑하고 추억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그 시절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게임 이용자는 각 팀의 매니저로서 ‘피구왕 통키’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여 대회에 참가하고 게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모든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피구대결을 펼칠 수 있는 ‘실시간 아레나’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구왕 통키: 불꽃슛의 전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