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아너, 신규 DLC '마칭파이어' 업데이트 OBT 금일(6일) 시작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7개 |



유비소프트는 금일(6일), 자사의 대전 액션 게임인 '포 아너'의 신규 DLC '마칭파이어(Marching Fire)'의 업데이트에 앞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DLC '마칭파이어'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새로운 세력인 '우 린'(Wu Lin)과 우 린의 4인 영웅을 포함한 22명의 영웅을 체험할 수 있고, 새로운 4vs4 PvP 모드인 공성전 '블리치'와 함께 PVP, PVE 모두 사용 가능한 '블리치'의 세 가지 맵을 커스텀매치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 4vs4 PvP 모드인 '블리치'에서 공격 측 플레이어는 공성퇴(battering ram)로 방어 측의 성문을 돌파해 성을 함락시켜야 하고, 방어 측은 공성퇴를 파괴하거나 공격측 플레이어를 일정 수 이상 죽이는 등 여러가지 수단으로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번 마칭파이어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승리 포즈 및 대화 시스템의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기존보다 전장 커뮤니케이션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이번 포 아너의 오픈베타 테스트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약 5일간 진행되며, uPlay는 EDT 기준 오전 8시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스팀 유저는 EDT 기준으로 12PM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포 아너'의 마칭파이어 DLC는 10월 16일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포 아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