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XG, 자사 게이밍 제품 체험이 가능한 ‘KXG ZONE’ 오픈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KXG]




경성글로벌코리아(대표 김준길)의 익스트림 기어 통합 브랜드, KXG-언더독이 PC전문 제조사 ㈜시스기어와 함께 자사 제품 체험이 가능한 ‘KXG ZONE’을 오픈한다.

KXG ZONE은 모니터, TV, 게이밍 기어 등 KXG에서 출시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서울, 대전, 대구 등 총3개 지역에서 운영한다.

서울 KXG ZONE은 용산 시스기어 본사(서울 용산구 원효로 158 하나빌딩 12층)에 준비됐다. 게이밍 룸을 컨셉으로 34인치 21:9 비율의 모니터와 65인치 TV, 게이밍 체어 등 1인가구에 어울릴 법한 워너비 디자인이 눈에 띈다.

대전체험존(대전 동구 성동로 37번길 37 52PCSYSTEM)은 KXG의 게이밍 브랜드인 언더독의 모니터를 중점적으로 꾸며진 부분이 특징이며

마지막으로 대구 체험존(대구 달서구 장산2길 34 1층 스톰피씨)은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QX270 REAL 240 HOT’ 모니터를 비롯해 시스기어 고사양 PC로 디자인 됐다.

KXG 김준길 대표는 “KXG ZONE 운영과 같은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선택을 용이하게 만들고자 체험존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과 친절한 A/S를 최우선 목표로 삼아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겠다”고 덧붙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