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Brains Day 2018 서울 공식 세미나 개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단군소프트




젯브레인(이하, JetBrains) 은 오는 11월 22일 방한하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젯브레인 행사에서는 최초로 2개 메인 트랙으로 운영되는 전일 일정이며, 다양한 연사의 기조연설이 준비되어 있다. 기조연설에서는 구글(Google)이 선택한 젯브레인의 개발언어 코틀린(Kotlin) 및 안드로이드 스튜디오(Android Studio) 앞으로의 동향과, 젯브레인이 추구하는 효율적인 개발의 미래 등에 대한 심도있는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젯브레인의 주력Java IDE 인 인텔리제이 아이디어(IntelliJ IDEA)에 대한 세션이 분비되었으며, 최초로 닷넷(.NET) 기반의 젯브레인 IDE인 라이더(Rider) 및 리샤퍼(Resharper)를 위한 개별 트랙을 운영하여 C,C# 언어를 사용하는 개발자들을 위한 개발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Tip 들을 공유한다. 이와 같이 폭넓은 주제의 세션과 핸즈온 워크샵 및 최신 소식 공유 등 ‘효율적인 개발’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고 있다.

젯브레인의 개발지원팀을 이끌고 있는 하디 하리리(Hadi Hariri) 씨가 젯브레인 툴 및 개발언어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닷넷 전문가 마틴 발리아우(Maarten Balliauw) 씨가 젯브레인 닷넷 툴 및 효과적인 메모리 관리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영어로 진행되는 모든 강연은 한국어 동시통역이 지원된다.

젯브레인 세미나는 한국 총판 ㈜단군소프트에서 주최하며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