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오나? 넥슨 신작 '아스텔리아' 브랜드 사이트 오픈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28개 |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신작 온라인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심볼이 추가된 BI를 공개했다.

올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아스텔리아(Astellia)는 정통 MMORPG를 표방하고 있으며,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술의 핵심인 32종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성장 및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한다.

특히,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활용해 각 캐릭터가 가진 약점을 보완하고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아스텔을 조합하면서 각기 다른 성격을 지닌 존재로서 개성 있는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Player vs. Player) 및 PvE(Player vs. Environment) 요소를 모두 갖춘 삼자구도의 진영간 대규모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을 통해 MMORPG 특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심볼이 추가된 BI와 브랜드 로고 애니메이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달 1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사이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거나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넥슨캐시(5,000원)’를 지급한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