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A, 블루투스이어폰 'MA390 Wireless' 출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소비코AV]




RHA에서 신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MA390Wireless 출시한다고 공식수입원 소비코AV(권경섭 대표)가 발표했다. RHA는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2011년 설립되어 특색있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전세계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오디오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MA390와이어리스는 RHA 무선 이어폰 중 엔트리급으로 기존 750, 650 와이어리스에 이어 세번째다. 심플한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잘 어울리도록 설계되었다. 블루투스 4.1 버전으로 최대 8시간 무선 재생을 지원하며 퀄컴 aptX 및 AAC 코덱으로 CD수준의 음질을 지원한다. 2개의 디바이스와 싱크가 가능하다.

넥밴드 형식이지만 얇은 실리콘 소재로 잃어버릴 염려도 줄이면서 가볍게 거치하며 활동할 수 있어 편리함이 강점이다. 알루미늄 소재의 이어컵은 외부소음을 최소화하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130.8 모델의 RHA 고유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뛰어난 음질을 자랑한다. IPX4 등급의 생활방수 지원으로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볼륨 조절 및 통화 수신이 가능하며 애플의 Siri나 구글 어시스턴트 알렉사와 등 음성 명령 기능 호환에도 문제없다. 구성품에 포함된 USB C 타입의 충전 케이블로 1.5시간이면 완전 충전이 되어 최대8시간 사용가능하며 넥밴드 포함 무게는 24g, 보증기간은 3년이다.

공식수입원 소비코AV 마케팅 담당자는 “RHA 제품의 블루투스 이어폰 중 가장 엔트리급 제품으로 품질과 함께 구매의 부담을 줄여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소비자 가격은 9만9천원이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10월 말까지 소비코AV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품문의 소비코AV 2106-2981)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