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게임 개발자를 위한 게임위 인터렉트 파티(GIP), 10월 12일 개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게임물관리위원회 ]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 이하 ‘게임위’)는 오는 10월 12일(금) 19시 서울 청담동 펜타리움에서 인디 게임 개발자 및 현업 종사자 등을 위한 “2018 게임위 인터렉트 파티(GIP)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게임위가 주최하고 게임이용자보호센터(센터장 이정훈, 이하 ‘센터’)가 주관하며 현업인 및 예비 종사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게임 개발에 필요한 정보를 상호 제공하여 게임 생태계의 다양성과 안정성 보호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 내용은 △네트워크 파티를 기반으로 등급분류 제도를 알려주는 교육 섹션, △게임 기획에 도움을 주는 팁 섹션, △소통을 원활하고 활발하게 하는 다양한 현장 경품 이벤트 행사까지 제공된다.

또한, 자사의 인디게임을 홍보할 수 있는 홍보 부스도 별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인디 게임 개발자 및 게임 관련 현업 종사자 또는 예비 게임인 중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위원회 홈페이지(https://www.grac.or.kr/) 및 온라인 신청서(현업 종사자: https://goo.gl/B21D23, 예비 게임인: https://goo.gl/z3szyU)를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다.

기타 행사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게임물관리위원회 교육홍보팀 담당자(051-720-6851) 및 게임이용자보호센터 담당자(02-2057-8031)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