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퀘스트, 추석 맞이 '동글동글 달 축제'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동글동글 달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동글동글 달 축제'의 첫 이벤트는 ‘로그인 이벤트’로, 일주일 동안 고대의 서, 푸거스/브리짓 포인트, 초월무기 옵션 변경권은 물론 코스튬 선택권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추석 달상자 이벤트'도 있는데, 상점에서 하루에 한 번 ‘보름달 상자’를, 6시간 마다 '초승달 상자'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보름달 상자'에는 초월무기와 푸거스 포인트, 무기 옵션 변경권/선택권을 받을 수 있고, '초승달 상자'에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빵/고기/던전키 그리고 열매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향을 향한 발걸음이 더 가벼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게임을 즐겨주시는 많은 글로벌 이용자 분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10개월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최근에는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에 성공, 오랫동안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