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모바일게임 5종,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5종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윈드러너Z'는 오늘부터 매일 주어지는 스페셜 미션을 완수하면 2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석 당일(24일)에는 신규 캐릭터 ‘마리나’ 스페셜 미션을 통해 1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27일(목)까지 진행되는 접속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 시 루비, 크리스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상점에서 다양한 캐릭터 카드와 코스튬 등으로 구성된 특정 상자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3분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는 27일(목)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휴대폰 화면이 담긴 사진을 인증하면 ‘젬’을 제공한다. 여기에 명절 기간에 먹은 음식을 공유하면 5만 코니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맞고의 신'은 접속 이벤트를 통해 27일(목)까지 게임 머니와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어진 미션을 통해 그림을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퍼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캔디팡: 쥬시월드'에서는 22일(토)부터 5일간 일정 시간 동안 하트 사용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하트와 각종 퍼즐 해결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슈팅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19일(수)부터 열흘 동안 연료 소진, 강화 등 게임 내 마련된 각종 퀘스트를 통해 ‘6성 5세대 기체 선택권’, ‘랜덤 장비 빌드업’ 등을 받을 수 있는 달성 이벤트가 마련됐다.

조이맥스 관계자는 “조이맥스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