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호라드림 보관함 획득 2배! 디아블로3 아시아 서버 시즌15 시작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42개 |




한국 시각으로 9월 21일(금) 오후 5시, 디아블로3의 열세 번째 시즌이 시작됐다.

지난 여러 시즌과 같이 '정복자' 단계까지 여정을 완료하면 추가 보관함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여정 단계에 따라 시즌 한정 초상화와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다만 지난 시즌들을 통해 최대치의 보관함을 확보한 경우, 15시즌 정복자 여정을 완료하더라도 추가 보관함을 받을 수는 없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지난 시즌에 시작했던 실험의 연장선상에서 새로운 시즌 강화 효과가 적용되는데 '현상금 사냥에서 얻는 호라드림 보관함의 수가 무조건 2배'가 된다는 게 특징이다. 즉, 한 막에서 5개의 현상금 사냥을 완료하면 호라드림 보관함 2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데 한가지 알아둘 점은 이 강화 효과가 호라드림 보관함 안의 보상(획득 확률 또는 수량)과는 무관하며, 도전 균열에서 나오는 보너스 보관함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 15시즌 보상 목록


그 밖에 꾸미기 보상과 시즌 여정 보상은 지난 시즌들과 마찬가지로 제공된다.

15시즌에서의 새로운 꾸미기 보상은 고유 정복자 세트의 가슴과 장갑 칸 외에도 영원한 분쟁을 테마로 한 새로운 초상화 액자, 그리고 성역을 누비며 금화를 챙겨 줄 '벨페고르' 애완동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 여정의 특정 장을 완료하면, 직업용 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히드리그의 선물도 지급된다. 시즌마다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히드리그의 선물은 2장과 3장, 그리고 4장을 완료해 총 3개를 얻을 수 있는데, 선물에는 직업용 세트 아이템이 들어 있으므로 먼저 육성하고 싶은 캐릭터가 개봉해야 한다.

시즌 시작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직업별 히드리그의 선물 아이템과 정벌 내용 등의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5시즌 정복자 임무 목록

- 고행 XIII 난이도에서 70레벨 캐릭터로 5분 안에 네팔렘의 차원 균열 완료
- 전설 보석 3개를 55등급까지 강화
- 이번 시즌에서 정벌 2개 완료
- 고행 XIII 난이도에서 70레벨 캐릭터로 1분 30초안에 말티엘 처치
- 고행 XIII 난이도에서 탐욕 처치
- 1인 대균열 60단계 도달
- 카나이의 함을 이용해 50레벨 이상 보석으로 고대 전설 아이템 강화
- 카나이의 함을 이용해 전설 아이템 재련


※ 15시즌 정벌 임무 목록

- 조급증/스피드 레이서
최고 레벨로 1시간 안에 1~5막 완료

- 탐욕/이 금화도 내 금화
지하전당과 내실 밖에서 금화를 5천만 개 획득

- 우두머리 사냥/격이 다른 실력
최고 레벨 캐릭터로 20분 내에 고행 X 난이도에서 디아블로 III의 우두머리를 모두 처치

- 세트를 벗고/네팔렘이 아닙니다
세트 아이템을 장착하지 않고 혼자서 45레벨 대균열을 완료

- 우주의 지배자/세트의 지배자
8개의 서로 다른 세트 던전을 지배자 등급으로 완료


※ 15시즌 직업별 히드리그의 선물 아이템

[악사] 부정한 정수
[법사] 탈 라샤의 덕목
[부두] 지옥니 마구
[성전] 롤랜드의 유산
[야만] 황야의 진노
[수도] 일천폭풍 의복
[강령] 라트마의 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