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파티 사냥 액션 MMORPG '에란트: 헌터의 각성' 사전예약 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X.D. Global

X.D. Global은 넷이즈가 개발한 파티 사냥 액션 MMORPG ‘에란트 : 헌터의 각성(이하 에란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란트’는 차세대 고퀄리티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높은 그래픽과 현실성이 강점인 게임으로서, 대검, 랜스, 듀얼소드, 건틀렛, 보우, 스태프, 태도 등 총 7개의 무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파티를 조직하여 협동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인 ‘에란트’는 “자유로운 무기 선택”이 파티 구성을 더욱 쉽게해주고, 파티를 더욱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파티 플레이에 대한 추가 보상은 유저들에게 파티 플레이에 대한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에란트’는 괴수 사냥 액션 MMORPG에 주로 사용되는 액트 화면 전환 방식이 아닌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세미 락 프리 모드를 채용하여 유저들이 더욱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이를 통해 액션에 역동성을 가미했다. 또한 말을 타고 다니고, 채집, 낚시 등 다양한 사냥 컨텐츠를 추가하여 일반적 MMORPG에서 탈피하고자 했다.




X.D. Global은 ‘에란트’ 사전 예약과 더불어 사전 예약 목표 인원 달성과 공식 카페 회원수 달성 이벤트 총 2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유저들은 사전예약과 네이버 공식 카페 회원가입을 통해 활력 포션, 은화, 용연향, 창고 확장권, 토벌증 교환권, 양초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X.D. Global은 ‘에란트’는 로컬라이징, 오프라인 이벤트, 마케팅 등 본격적인 준비단계에 들어갔으며, 사전예약과 ‘에란트’ 네이버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공략 공유를 통해 많은 팁들을 얻어갈 수 있을 전망이다.

‘에란트’는 10월 말 정식 오픈 예정이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다. 현재 공식 카페를 통해서 카페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