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기반 MMORPG '매드월드', 레이드와 PVP 배틀존 영상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19개 |

(주)잔디소프트는 자사의 MMORPG '매드월드'의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하였다. 영상에서 현재 개발 버전의 PVE 필드레이드, 보스레이드, 그리고 PVP 배틀존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느낌의 2D 쿼터뷰 그래픽이 인상적인 '매드월드'는 문명이 멸망하고 악마가 지배하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투쟁하는 인간들을 다루는 전통 MMORPG이다.

PVE 필드보스 레이드,PVP 아레나 모드 등을 통해 고전 MMO의 함께하는 재미를 최대한 살리고, 타게팅이 아닌 무빙샷 방식으로 액션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했다. 또한 러브크래프트나 기거의 영향을 받은 듯한 암울하고 기괴한 종말 후의 세계와 극단적인 상황을 제시하여 유저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잔디소프트는 밝혔다.

HTML5 기반인 '매드월드'는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기능을 지원하며 클라이언트 설치없이 브라우저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잔디소프트에서는 "낮은 진입도를 최대한 활용, MMORPG의 궁극적인 묘미인, '사람냄새'가 가득한 게임을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잔디소프트는 2019년 상반기에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18년 하반기 베타를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게임과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