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재미있는 리듬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12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수퍼브




수퍼브(Superb Corp., 대표이사 오민환)는 자사 모바일 리듬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이하 유미의 세포들)은 동명의 인기 웹툰의 스토리를 따라 인기 K-POP을 연주할 수 있는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유미의 세포들'은 기존 리듬게임과는 다르게 원작에서 등장했던 유미의 헤어, 옷, 액세서리 등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으며, 사랑 세포, 출출 세포, 감성 세포 등 70여 개의 세포들을 수집하거나 활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소모임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포인트를 모아 보상을 획득하고, 음표를 선물하며 채팅방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1일까지 ‘세포들의 하모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보석 400개(5명)과 보석 200개(15명)를 증정하고 ‘패션 세포의 도움이 필요해’ 이벤트를 통해 보석 100개를 증정한다. 10월 31일까지 ‘깜짝 대결 GM감성 세포를 이겨라’ 이벤트에서 GM을 이기면 보석 100개(20명)를 획득할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