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일정 공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165개 |

로스트아크가 11월 7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일정을 공개했다.

먼저, 10월 25일(목) 오후 4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로스트아크'를 미리 다운로드 받고 싶은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된다. CBT에 참여했던 유저들은 기존에 설치해놨던 클라이언트를 삭제한 뒤 진행해야 한다.

또한, 10월 29일(월) 오전 11시부터 11월 5일(월) 자정까지 캐릭터를 사전에 미리 생성할 수 있다. 게임을 미리 다운로드받아 접속한 후, 캐릭터 생성을 진행하면 되며, 계정당 1개의 캐릭터만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 기간에는 캐릭터 삭제 시 즉시 삭제되고, 5분 후 다시 생성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제 약 2주앞으로 다가온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를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해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많은 힘이 되고 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PC MMORPG'로스트아크'는 개발 기간 7년, 제작비 1,000억 원이 들어간 기대작으로, 그래픽과 연출, 액션 부분에서 호평받은 바 있다. '로스트아크'는 11월 7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11월 5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