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피트니스 복싱',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 발매 예정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인 'Fitness Boxing(피트니스 복싱)' 의 발매 결정과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에 대해 발표했다.




'피트니스 복싱'은 전 세계에서 시리즈 누계 80만개 판매를 돌파하여 크게 히트를 쳤던 Wii용 소프트웨어 '셰이프 복싱' 시리즈의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로, 복싱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트레이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본격 운동 소프트웨어다. Joy-Con을 양손에 잡고 개성적인 6명의 트레이너와 함께 몸을 움직이며 리듬 게임 감각으로 상쾌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다이어트', '체력 강화', '건강 유지' 등 플레이어의 목적에 맞게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고 운동 부위나 시간, 게임 난이도 등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성취감을 느끼며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최대 2명이 함께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로 즐길 수 있다. 교대로 콤보를 이어가는 '듀엣 모드'나 격렬한 대결을 펼치는 'VS 모드'를 통해 더욱더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20곡의 인기 팝송이 수록되어 있으며, 트레이너의 모습과 의상을 변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요소가 재미를 더한다.

집에서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복싱 운동 게임 '피트니스 복싱'은 2018년 12월 20일(목), 한국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친숙한 이미지의 횡스크롤 마리오를 즐길 수 있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발매되며 몇 가지의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되었다.

Nintendo Switch 버전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에서는 마리오와 루이지, 키노피오뿐만 아니라, 새롭게 '톳텐'과 '키노피코'가 조작할 수 있는 캐릭터로 선택 가능하다. 「톳텐」은 적 캐릭터와 부딪혀도 대미지를 입지 않으며, '키노피코'는 새로운 아이템인 '슈퍼크라운'을 획득하면 '키노피치'로 변신해 떨어져도 자동으로 스테이지로 복귀할 수 있는 등, 플레이할 때 도움이 되는 특별한 능력이 있어 액션 게임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여야 즐길 수 있는 나눔 플레이에도 대응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게다가 루이지가 주인공인 '뉴 슈퍼 루이지 U'도 수록되어 있으며, 게임 내 코스도 소프트웨어 2개 분량의 총 164 코스로 이루어져 디럭스한 볼륨으로 등장한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U 디럭스'는 2019년 1월 11일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