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WWE 슈퍼카드' 시즌5 업데이트 예정… 카드 250개 추가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2K




2K는 수집형 카드 배틀 게임 WWE 슈퍼카드의 다가올 시즌5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공개했다. 새 시즌에서는 플레이어가 신속히 경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여 메뉴에 머무르는 시간은 줄어들고 게임을 즐기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즌 5에는 중요한 카드를 빠르게 가져올 수 있는 새로운 마이카드(MyCards) 메뉴가 포함된다. 또한, 레귤러, 레거시 및 프로모션 퓨전이 분리된 멀티 퓨전(Multi-Fusion) 챔버를 통해 퓨전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카드 카탈로그가 개선되어 플레이어 컬렉션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외에도 고딕(Gothic), 네온(Neon) 및 섀터드(Shattered)의 세 가지 새로운 티어와 함께 250 개 이상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된다. NXT 슈퍼스타 EC3, 리코쳇(Ricochet), 캔디스 랠래(Candice LeRae) 등이 모두 시즌 5에서 등장할 예정이며, 올해 말에 진행될 링 도미네이션, 로드 투 글로리, 그리고 라스트 맨 스탠딩과 같은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WWE 슈퍼카드는 iOS 디바이스의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시즌 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