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가 드디어 팝스타? K/DA 첫 뮤직비디오 'POP/STARS' 공개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44개 |

'리그 오브 레전드'의 캐릭터들이 '팝스타'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3일, 라이엇 게임즈 측은 '리그 오브 레전드'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K/DA의 첫번째 뮤직비디오 'POP/STARS'를 공개했다. K/DA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여성 캐릭터 아리, 아칼리, 이블린, 그리고 카이사로 이루어진 걸그룹이다. 한국의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과 '미연'이 각각 아칼리와 아리의 파트를 담당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POP/STARS는 중독성 있는 리듬과 세련된 영상미로 눈길을 끈다. K팝 아이돌을 떠올리게 하는 절도있는 군무와 한국어 가사들 역시 국내팬들에게 매력적으로 와닿는 부분이다. 이러한 관심과 인기를 증명하듯, 금일(5일) 오후 4시 기준 POP/STARS의 유튜브 조회수는 1100만회를 넘겼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K/DA의 멤버들을 스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4일 적용된 8.21 패치를 통해 K/DA 멤버들의 전용 스킨이 출시됐다. 또한 라이엇 게임즈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DA 멤버와의 인터뷰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POP/STARS는 유튜브 외에도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멜론, 네이버 뮤직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