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리버스M', 신규 서버 '테미스' 오픈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캐럿게임즈]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버스M'의 신규 서버 테미스(Themis)를 오픈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리버스M'은 FULL 3D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전쟁 그리고 판타지를 그려냈으며, PC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로 옮겨 담아 이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넓은 오픈 필드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7월 19일 약 1개월간 진행된 글로벌 OBT(공개 베타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화제가 된 '리버스M'은 10월 18일 브라질 서비스를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로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구글플레이에서 피쳐드(추천 게임) 되었으며, 이용자도 급증하고 있다.

'리버스M'은 이에 힘입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 테미스(Themis)를 오픈한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전투력 달성”, “레벨 달성”, “3랭크 달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각종 보석이나 천상의 제이나, 전설과 특급 펫 상자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이용자 여러분께서 리버스M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 테미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고 보다 재미있는 리버스M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나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버스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