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퍼즐앤드래곤X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레이션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와 콜라보레이션 제 2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인기 캐릭터 ‘에드워드 엘릭’과 ‘알폰스 엘릭’, ‘로이 머스탱’ 등이 다시 등장한다.

특히 ‘에드워드 엘릭’과 ‘알폰스 엘릭’ 등 일부 캐릭터들은 어시스트 진화가 새롭게 추가되며 ‘불꽃의 연금술사 로이 머스탱’ 등 일부 캐릭터는 파워 업하여 이용자들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오늘부터 11월 26일 10시까지 게임에 로그인 하면, ‘에드워드 엘릭’, ‘알폰스 엘릭’, ‘로이 머스탱’, ‘킹 브래드레이’ 등 콜라보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와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 제2탄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오래 기다려주셨을 유저분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퍼즐앤드래곤에서도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활약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와 ‘퍼즐앤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