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열리는 지옥의 문, 한빛소프트 '헬게이트 런던' 16일 스팀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6개 |



한빛소프트는 오는 16일 오전 8시(한국시간, 북미 현지시간 15일 오후 3시)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 영문판을 출시한다.

싱글플레이 전용으로 출시되는 헬게이트 런던은 지난 2007년에 선보였던 '헬게이트 런던'을 기억하는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작품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헬게이트 런던 스팀 버전은 기존 DVD 패키지 및 온라인 버전 콘텐츠를 모두 포함해 공개될 예정"이라며 "많은 게이머가 스팀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을 쉽게 소장하고 옛 추억을 함께 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헬게이트 런던 스팀 버전은 20레벨부터 최고레벨(55레벨)까지 캐릭터 성장 난이도를 기존의 3분의1 수준으로 낮췄다. 또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하는 장비 아이템의 등급을 결정하는 '매직찬스'를 난이도 별로 2배가량 높였다. 나이트메어와 헬 난이도의 몬스터도 대폭 약해졌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더 빨리 레벨업하고 좋은 아이템을 쉽게 구할 수 있다.

메인 시나리오는 60개가 넘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일반 퀘스트도 300여 종에 달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London, Stonehenge, Second Attack, Abyss 등 다양한 던전에서 500여 종의 유니크 및 세트 아이템이 드랍된다. 이번 버전에서는 아이템 업그레이드 기능이 추가돼 다양한 아이템을 습득하고 강한 먼치킨 캐릭터로 성장, 핵&슬래쉬 장르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도 있다

이밖에 부활 스크롤, 레이더 등 편의성 아이템은 게임 내 NPC를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 다운로드 가격은 12.99달러(예정)이며, 론칭 후 1주일간 25% 할인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