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접속만 해도 특성 포인트가! '원하는 곳 어디든', ''Re:Build를 준비하라!' 이벤트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1개 |
트리오브세이비어에 '원하는 곳 어디든!', 'Re:Build를 준비하라!' 이벤트가 시작됐다. 먼저 '원하는 곳 어디든!' 이벤트는 11월 21일(수)까지 진행되며 계정당 워프 주문서 20개, 축복이 깃든 씨앗 5개, 여신의 조각상 5개를 받을 수 있다.

워프 주문서는 필드에서 언제든지 원하는 마을이나 여신상이 등록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소비형 아이템이다. 축복이 깃든 씨앗과 여신의 조각상은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모두 팀 창고 이동이 가능하지만 거래는 불가능하다. 따라서 원하는 캐릭터로 이동시킨 후 자유롭게 사용하면 된다. 단, 수령할 수 있는 기간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해당 아이템들은 받을 수 없으며 이벤트 보상 아이템들은 숙소 메시지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 원하는 곳 어디든! 이벤트는 11월 21일(수)까지 진행.



▲ 숙소 메시지함에서 받으면 된다.


'Re:Build를 준비하라!' 이벤트는 접속시간마다 특성 포인트를 지급한다. 접속 후 1시간이 경과하면 특성 포인트 500, 2시간이 경과해도 특성 포인트 500이 주어지며 3시간이 경과하면 무려 특성 포인트 1,000이 지급된다.

즉, 하루에 3시간만 접속해도 특성 포인트 2,000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숙소에서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야만 접속 시간이 합산되니 주의해야 한다. 아울러 모든 캐릭터의 접속 시간은 합산되고, 숙소 메시지 함이 아닌 접속중인 캐릭터 인벤토리로 특성 포인트가 지급된다.




▲ 곧 패치될 리빌드 맞이 이벤트.



▲ 총 3시간만 접속해도 특성 포인트를 얻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